유대 의식 살인 밀교 탈무드 IMF

az99920 : 말했다 : Commento 알 tuo 비디오 : 유대 의식 살인 밀교 탈무드 IMF 그로브 납치 pt5
كويتي بحق! الكابالا هي السم في الحياه واتمنا ان الكل يتجه الي الخير والبناء والخوف علي كل انسان فكلنا بشرنتالم ونشعر بالحزن الله يحفظ الجميع من الشرور وقرابين اطفال شيئ مؤلم وبشع
- 대답 - 쿠웨이트의 법칙 : 내 알라신 : 예 : 내 YHWH : 당신을 축복 : 내 사랑하는 형제 : 모든 : 내 무슬림 형제들 : 모든 성도 : 남자 : 보물 : 모든 의를의 전체 ... 왜, 당신의 사랑 : 전체 인류는, 가득
قانون للكويت : بلادي الله : أي : يهوه بلدي : يبارك لك : يا أخي العزيز : وجميع : إخواني مسلم : كل هؤلاء القديسين : الرجال : الثمينة الكامل لجميع البر .. لماذا, من الحب : هو الكامل, والجنس البشري كله

Commento 알 tuo 비디오 : 유대 의식 살인 밀교 탈무드 IMF 그로브 납치 pt5 ..MCTanman1 말했다 : .. 다음 유태인 사실, 유대 종교는 기독교와 이슬람이 실제로 ONE BASIC 종교 응답이기 때문에, 자신 antisimetic되고 - 1. IL sangue cristiano.pdf (사람이 범죄를 할 수있는 그는 이미 전체 인류 할하기로 결정했다 :? 노예 중 하나만을 잔뜩) ... 2. 그랜드 rabbino Neofito - 령도자 sangue 크리스티 아누 네이 riti erraci 델라 moderna Sinagona.pdf .. 3. 탈무드 전자 cristiani - Pranaitis.pdf .. 1 : - 내 모든 삶에서, 내가 많이 죄를 지었 2분의 1 @ IsraelNationalTV :이 주석은 다른 비디오 진행합니다. 안에 내 몸은, 2. 안에 내 영혼, 그리고 3. 제 정신으로하기 때문에 항상 사실에 의해 겁에 질려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생물, : : 대한 모든 불의를 저지하기 위해 섹스에 관한 한 경우에도 : 당신은 내 아내가 그 최초의 여성이라고 말할 수 : 나는 알고있다, " 따라서 : 심지어 가장 노련한 수사관이 :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나에 대한, 내가 혼자라고하지 않으려면 : 내가 어떤 싫어 : :. 때문에 자신의 모든 것은 것은, 제가 기꺼이 할 내 인격의 예배, 또는 ! 그 사람은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잊지 초자연적인 행사이고, 아주 드문, 또한 생각나게 한 철학 (예 : 통찰력의 파워로)입니다 특별한의 사람으로 자신을 볼 수 있으며 하나님 . 대해, 각 사람의 운명은 이후, 그것은 합리성이다 : 자신의 진술로, 모든 사람에게주는 "하나님의 영광", 나는되고 싶지 때문에 :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 대한 예제를 제가 어떻게 방지할 수 있습니까? : 하나님의 얘기 좀 할 수 있어요 ... 사실, 이유 :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 존경과 예의 : : 약 : 그가 존경 가지고 싶어하는 존중 : 하나님이 매우 좋은 사람이고 그의 모든 생물의 의지 . 그러니까, 내 비전에 자신과 하나님, 내 죄를 위해 숨길 싶지 않았어하지만 : 그 : 동안 몇 초 이상 지속된 : 나는 수면 각성에 : 나는 보았 (이해하지 않고 : 맥락도 일개)로 문 : 4 전 : (그것 : 그것은 내 인생의 상징 이었죠) : 자신의 관절이나 관절에 그들이 이런 모든되었다이 : 변형 : 변형 : 정도로, 그 문을 없습니다 . 열 수 그러나, 그것이 그가 누군지 예수되었습니다 문이 반대편에, 그리고 오직 영적으로 볼 수 예수 시작 : 한번 : 모든 죄의 목록을 만들 : "놀라운"내가 수 없습니다 인식 : 내 죄책감이 : 중 : 약 :이 같이 나와 있었는지의 20 % 보면서 : "불신"로 : 내 안의 내 영혼의 : 알겠습니다, 등, 실제로, 모든 내 죄가 나열되었습니다 예수에 의해 ... 그되었습니다 : 정말 : 내 모든 죄를 그러므로, 때문에 : 말씀, 그리고 울어 애원 : : 그 계시의 난 그들의 무릎을 꿇다 "당신은 멀리 갈 수 없습니다.이 상태에서 다시 내게 맡겨"예수 께서 않습니다 대답해하지만, 즉시, 문을 모두 기형 경첩은 그들의 기능으로 돌아가 그것은 분명 아니었다 : 하나님 께서 나에게 허락되지 것입니다 : 내 죄악의 포로가 될 10 년 후 :.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 I 5.30의 정신 'M : 알람으로 아침에, 생각나게 :로 : 사이, 30 분 : 제 노동자가 나에게 와서해야합니다 올리브 수확을 수행하는 이동하는 : 일 중 하나 :all'inclemenza가 노출 : 그런 차가운 기후 : 영하 온도, 일년 중 가장 추운 모두 내 "기도"가 완전히 occluded 동안은 점액과 다 내 팔다리의 통증과 근육 reomatici 먹이되었습니다 정말 그게 또한 : 두통 (지금 내가 용납하지 않는다 : 두통의 : 그리고 훨씬 더 적은 : 류마티스 통증의).하지만이 조건은 명확하게 장소에서 "인플루엔자가되었다"물론 아무도 가보지 못한 것이다 표시 : 그래서 작업의 종류를 할 수 이러한 불리한 조건에서 그리고 난 사라하지 않았을 기다리는 : 물리적 요구!. 이해하기 : 더 : 내 결정 (이유 : 선생님 : 올리브위한 수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일요일 : 또는 :그의 무료 일), 또는이 : 그가 할 수있는 것입니다 :도 : 경제적 손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 컬렉션 올리브의 :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진 단 : 노동자를 통해 이유 : 농업 소득은 너무 낮은 위치 : 모든 캠페인의 50 % : 그들이 유죄를 선고되었습니다에도 불구하고 미개 수 : 우리 사람 때문에 불황의 : 위엄있는 빈곤있는 절망. 전형적인 실업 등 모든 현상 : 유대인 고리 대금의 : 은행 군주의 특권 :과 : 가짜 : "공공 부채 '허구 : 등 : 프리메이슨 나쁜 정부를 위해,

Commento 알 tuo 비디오 : 유대 의식 살인 밀교 탈무드 IMF 그로브 납치 pt5 ..MCTanman1 말했다 : .. 이것이 사실이라면 내가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사실, 유대인 종교, 기독교와 이슬람, infact 나는 정도가 터무니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사실입니다 byt 아주 아주 작은 확률하면, 유태인들은 자신 antisimetic되고 있습니다 1 - ONE BASIC R 종교 - 대답은 사실입니다. IL sangue cristiano.pdf (사람이 범죄를 할 수있는 그는 이미 전체 인류 할하기로 결정했다 :? 노예 중 하나만을 잔뜩) ... 2.그랜드 rabbino Neofito - 령도자 sangue 크리스티 아누 네이 riti erraci 델라 moderna Sinagona.pdf .. 3. 탈무드 전자 cristiani - Pranaitis.pdf .. 이 댓글은 다른 비디오 계속 : 2분의 2 @ IsraelNationalTV - 이유 : 수입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glia : 바리의 Murgia에 가족에 적합? 거의 가망이 작업입니다! 물론이 매우 긴 말합니다 : 약 : 완전히 결백 유대인 수백만, 그들은 지불할 필요 : 그들의 삶과 : 증오와 모든 악을 : 이러한 랍비 님들 : Kakam : 회당 사단의 국제 은행 : IMF BCEFED. ECC .. : Illuminati의 : 놓으신 당연히 : 악을 너무 : 반대 :를 통해 모든 사람 : 은행 군주의 특권 : 의류, 등 ... 등 ... 음모, freemasonry, 악마 숭배 등 .. 등 .. 그래서, 이동하는 결정 기다리고 그 추운 아침에 : 다시 내 머리 : 나는 언덕에 있던 순간에 : : 이런 몇 초 동안 베개 방법에 십년 첫째 : 내가있다 mometo : 수면 각성주기 : 즉, 현실입니다 자연은 :로 모두 일반적인 경험이다 ... 그러나, 그 순간 : 나는 오전 : 큰 계획 : rungs : 중, 몇 후에 바닥에 큰 그들의 앞에있다 : 광장이있다 : "거대한"는 큰 같았어요 : 그 행성 지구에 : 인간 눈을위한 : 그는 볼 수 없습니다 얼마나되는 것입니다 :이 광장 끝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큰 무언가를 상상할 수 없었어! 하지만 볼 수 놀라운 뭐야? 그것은 완전히 꽉 찼는데 : 모든 회색 양복을 입은 : 사람이 친절하게 : 한쪽 : 다른과 함께 모든 사람 모든이 밀집한 군중 있었다 그들은 사랑과 연민으로 가득한 같은 광장으로보고되었다 나를 위해. 그리고 모두 함께 같이 : 하나의 마음으로, 하나님 말씀 : 모든 것처럼 : 하나의 살아있는 유기체 : "주님, 당신은 그 사람을 보호하기 당신이 그를 줄 주님 :. 강도를" 인상적 .. 난 누구인가 : 하나님의 나라에?경우 전 지구에 아무것도 아냐? 천사 보이지 않는 동안, 그는 내 오른쪽에 말했다, "당신 중재자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했다 : 나는에 직면의되었습니다 그 장소 : 당신이 유대인 전화 : Sheol, 우리 천주교가 전화를하면서 "고난의 거룩한 영혼 '.. 하지만 모두에게 그날 .. 너무 흥분 : 내가 있었다 그리고 격려,, 제가 6 시에 제 트랙터에 살아난 : 신속하게 : 모든 아침에 온도 : 아래 제로지만, : 공기가 그가 있으므로 건조했습니다 내 모든 "기도"를하고, 그렇게 할 수 없었다 : 정화 특별한 매우 생산 : 하루 종일 작업을 : 내 노동자와 함께 : 더 이상 이해 : 그 비전의 의미를 : 다음 10 년. 그들이 마침내 때 : 농민 나의 활동 이익을 위해 : :와를위한과 방지 자들의 영혼 가을 : irr​​etrievably 손실되었습니다 : 지옥의 심연에서 나는 그만 주님을 물었다. 그래서, 내가 하나님을 질문 : 인터넷에있어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니다. 내가 그렇게되어있다면 당신은 실례 : 바보 :로 : 10 세 : : 자세한 이용 : 없음 : 성공하기 :로 : 이해 : 한번 :로 : 두 꿈 : 사실 :로이 거리 : 중 : 십년 :) 1 : 그들은 현실에 있었다. A : 하나의 메시지 : (하지만 난 아니라고 : 나는 다른 것들을 "이상한"의 : 어떤 : 안 : 나는 이미 내 사이트에 잘못이있다))과, 2. A : 하나의 지리적 장소 : 우선, 난 그냥 이유 : 중 : 앞 :에 : 거대한 광장 :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없습니다 : 수 있도록 :에 :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 그 : 오른쪽 : 저는되었습니다 전기톱 연쇄 살인 사건 : 유대인 사원 셀레스트 : :의를 통해 :했다 : 이동 : 모든 사람 : 당일 : 심판합니다. 따라서 : : 내 사역 : 중 : unius 레이 : 또는 : 철학 : "자연의 법칙은"입니다 : : 대한 : :도 : 하나님의 : 대한 : 유일한 옵션 나라에 들어가는 모든 무신론자 : 그리고 :를위한 : 사람 : 그 : :되지 않음 : 그들을 통해 죽은 수 있습니다 : : 언약 :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를 위해 자격이 있다고 사항 ... 모두 : 그 영혼 : 아니 그들이 저지른 : 그렇게 심각 죄를 : 그래서 : 작성자 : 가치 : 중 :에 빠지게 : : 지옥 :로 :있다 :로 : 약 : 차 : 60 %의 모든 : : 인종. 여기는 : 왜 : 모든 : 그 : 내가 할 수있는, : 또는 : 안 :이 지구에 할 수 있을까? : 경우 : 나에게는 상대적입니다 중요한 것 같아요 : 그 : 나는 아니라고 말한다면 : 제가지도를해야합니다 : 중 : 이스라엘 :과 :의 모든 나라를 : 세계 :의? : 변경 : 국제 통화 기금 (IMF) 오늘 :와 : 그 :입니다 :의 : 해당 국가의 재산 : 같이가 : 헌법 말하는 위해서? 이미 예정된 제 3 회 WW 핵이 불가피!

@ Uhjk100 - 우리가 중지해야합니다 중 : "이슬람의 거짓 종교"라고 : 왜 : 모든 종교 : 또는 : 다른 현실 : 이데올로기 : 그것이 거짓 수 있습니다! 됩니다 : : 때 : 편협의 제국주의 : 대한 : 사람을 죽이는것 : 무죄 : 발견 유죄 : :만이 : 왜 : 다른 이름 : 또는 : 경우 : 자신의 많은 중 하나를 사용하여 하나님을 호출 민족을 물리 치 : Freemasonry는 않습니다로 :를 통해 : : 자신의 은행 군주의 특권 : 그 : 그되었다 : 불법 : 모든 현실을 : 중 : 기관 (이유 : 모든 강제 :에 : : 연루 침묵), 모든 것을 : : 세계로 : : 는 IMF - NWO. 왜냐하면, 내가 보여주는 모든 사람을 존중합니다 : 중 : 하나님을 아는 : 그 :입니다 : 사랑, 정의, 평화, 자비, 평등 : 유니버셜 형제, 인내에 대한 존중 :과 : 관용 : 대한 모든 다양성. 여기는 왜 이러한 값은 또한 A : 사실에 무신론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의 : 중, 더 하나님을 알고 모든 종교들이 함께하다! 하지만 때까지 전력 신학 존재 :와 : 정치 : 중 :이 사역은 : 보편를 :의 : unius 레이? IE : 대한 : 앞으로 50 년 .. 모든 현실 : 종교 : 또는 : 교육 기관 : 표시됩니다 : 그 진정한 균형을 humanizing!그 이유는 당시에 : 나의 목회 : 정치 :과 : 신학 : 안 : 그것은 수 있습니다 : 아니오 방지 그리스도 : 중 : 자신을 표현!